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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업사원
고객방문 후 계약
계약서, 조사기준서, 네트워크정책서 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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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술사원 방문
UTM 설치 / 셋팅
장비 설정내역서, 장비 설치 확인서 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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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안관제센터
접속확인 후 정책 설정
네트워크 정책서에 따라 관제선터에서 정책등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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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시간 관제센터
모니터링 실시
- 보안관제센터
원격조치/복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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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격조치 불가시
기술사원 현장대응
- 원격조치 불가 예)
- 1.기기 불량으로 인한 교체
(야간시에는 고객 협의 후 익일 조치)
- 2.고객 이전이나 변 추가로 인한
작업 필요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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월간/수시리포트 고객 발송
포털사이트 현황 조회
월간 침입/탐지, 바이러스/스팸 차단
현황 및 정책변경 내용 발송